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실생활에서의 소소한 불편함을 


아~~주 심플하게 해결해주는 상품들을 


몇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.



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인데요 .....아마 국내에도 시판되고 있는 제품도 있으리라 보는데요


기발한 기능의 제품들,,,과


이런 제품들도 상품화가 될수 있구나!!!라는


제품도 있네요...^^











1. DIY 등털 제거기



등털 면도기라 할까~~.....  동양인 보다는 아무래도 털이 많은 서양인들에게


더 많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제품인데요...


이미지 보고....어깨?...등?....안마기인가??  서양식 효자손???...


타이틀을 보고 ......빵!! 터졌네요~...ㅎㅎ





    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 











2.아이들 숄더 케리어


아이들이 목마를 테워 주는걸 참 좋아하는데요..


요거 있으면 .... 안전하면서 누구나 편하게 아이들을


목에 태워 다닐수 있겠네요....또한 굳이 아이들 손을 잡을 필요가 없어


두손은 또 다른 일을 할수도 있구요~~바쁘다 바뻐~~ㅎㅎ
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

3. 수염 면도 템플릿


일명 염소(?) 수염을 멋지게 관리하려면.... 전문 관리사에게 받아야 할것 같은데요..


요즘은 수염을 기르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  남성 전용 이발, 면도를 전문적으로  해주는 곳이 예전 보다 많더라구요...


그런데.. 그 서비스 비용이 만만치는 않습니다..  


이런 가이드 툴이 있으면 혼자서도 쉽고 간단하게 멋진 염소(?) 수염이


가능하겠네요...ㅋ



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

4. 와인병 글라스



와인병에 바로 와인 글라스를 결합시켜서 마시는 겁니다


와인은 와인잔에~~~~~ ... 굳이 따를 필요도 없고....


허나....들고 마실려면 팔이 힘들어 ....빨리 마시다가..


스피드하게 취할수도 있겠습니다....아니면 마시면서 팔운동도 하구요...ㅋ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
5. 서서 볼일 보는 여성 배뇨 깔때기 


좀 민망할수 있는 제품인데요.....실제 아마존에 판매를 하고 있구요


누가 구매를 하기는 할까?라는  의구심도 있겠지만... 서도 말이지요


판매자는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면서 여행이나 야외 활동시


대비한 비상용품(?)으로... 사용하기를 권하고 있습니다.. 
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6. 티셔츠 폴더


특히 이제품은 옷 정리가 귀찮거나 둔하신 분들이 사용하면 ...


적격인 제품이네요~~ 


그냥 티셔츠 올려 놓고 몇번 폴더로 접기를 따라하면 되니


시간도 절약되고 깔끔하게 옷 정리도 가능하겠네요~~


 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7. 주름살 방지 보조기


마치 개그맨들의 소품같아 보이는 이 제품은...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데요..


성능에 관해서는 사실...신뢰는 가지는 않지만


이런제품을 생각하고 제품화하신분에게 찬사를 보냅니다...ㅎㅎ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8.브러쉬 셀프 클리닝


실생활에서 아주 유용한 제품이네요..


머리 브러쉬에 항상 엉켜있는 머리카락을


간단히 깨끗하게....제거 할수 있으니 말입니다..

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
9. 핸드 프리 돔 우산


이미지 사진 처럼 비오는날 사진촬영이나 영상 촬영처럼 


양손을 사용하면서 집중력을 요구하는 작업을


할때 비도 피하고 고가의 장비도 보호도 할수 있겠습니다



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
10. 헤어 방수 모자



방수처리를 해서 비가 올때 여성들의 머리를 보호하는 캡 모자인데요..


그냥 우산을 쓰면 되겠지만....일단 휴대가 간단해서 비상용로도 좋구요 비뿐만 아니라


뜨거운 햇빛 차단에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,,
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



11.작업 자석 팔찌


굳이 나사나 못등을 주머니나 가방에 넣고 작업시 마다 꺼내는 불편함을


아주 간단하게 해결해 주는 제품입니다.


아이디어는 심플하지만 실용성은 인정 해줄만한 제품이네요~~

 









>>  상품 바로 가기  <<








반응형
LIST
댓글